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는가?

카테고리 없음

by 샤이니마스터 2020. 6. 16. 01:18

본문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는가?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자신을 세우는 것이 큰 도전이 될 필요는 없다.


상업용 부동산에서 어떤 움직임을 보이기 전에 당신이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가 있다.


이 글에는 경험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부동산에 투자하기 전에 지역의 실업 수준, 평균 소득, 고용 시장을 고려하라.


또한 재산에 가까운 다른 것도 염두에 두려고 한다.


경제에 많은 일자리를 공급하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든 재산의 전매가치를 올릴 수 있고, 그 길을 가기로 했다면 훨씬 더 빨리 팔릴 수 있다.


큰 고용주는 병원, 공장 또는 대학으로 구성될 수 있다.




자세한 사진을 사용하여 이 설명서를 만드십시오.


사진이 곰팡이, 손상된 벽 또는 깨진 고정장치를 포함한 모든 문제를 문서화하도록 하십시오.




투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그러므로 상업용 부동산을 찾기 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너무 박식한 것은 불가능하니 새로운 투자전략을 계속 연구하라.




한 상업적 재산과 다른 상업적 재산 사이에서 결정을 내릴 때, 크게 생각하라.


5채의 건물을 선택하든, 50채의 건물을 선택하든,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복잡할 것이다.


그러나 여러 대를 사면 개별 단가가 하락할 수밖에 없다.




당신은 NOI 측정기준을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성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결코 부정적인 것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다.




부동산 거래에 검사(항상 검사해야 함)가 포함된 경우 모든 검사관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해충이나 방충제 작업을 할 때, 무자격자가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이는 사실이다.


그런 식으로 판매를 하고 나면 문제가 줄어들 것이다.




자신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할 때는 항상 그 부동산을 점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명심하라.


빈 부대가 있으면 반드시 챙겨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라.


빈 단위의 유지보수 비용이 합산될 수 있다.


자산 중 몇 개가 비어 있는 경우 관리 스타일을 다시 검토하고 테넌트에 방해가 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의향서를 작성할 때 나중에 협상할 때 작은 발행인은 유지하고 큰 발행인은 먼저 협상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사소한 문제들에 대해 합의를 보는 것이 큰 것에 합의하는 것보다 자연적으로 더 쉽기 때문에 협상을 덜 논쟁적으로 만든다.




둘 이상의 속성을 보는 경우 각 사이트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십시오.


처음에 컷을 만드는 속성을 결정하되, 컷을 만든 후에는 해당 속성 소유자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이 다른 부동산에 관심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주인들에게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그것은 더 나은 거래로 이어질 수도 있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말했듯이 상업용 부동산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많은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다.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이 기사의 목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