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디자인 팁: 자신만의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샤이니마스터 2020. 6. 16. 01:14

본문


웹 디자인 팁: 자신만의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처음부터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활동이지만, 때때로 그것은 특히 경험이 부족할 때 스트레스를 받고 좌절감을 주는 직업으로 바뀔 수 있다.


웹 디자인을 향상시키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웹 사이트를 최대한 쉽게 사용하려면 고정 위치 메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웹사이트는 방문자가 스크롤 다운을 해도 내비게이션 패널이 제자리에 잠겨 있다.


이것은 방문객과 마케터 모두에게 이상적인데, 원하는 행동이 훨씬 더 빨리 실행되기 때문이다.




웹 디자인에 있는 그래픽을 쉽게 살펴보십시오.


그래픽은 잘 디자인된 프로페셔널한 룩에 필요하지만, 너무 많이 하면 잡음이 생긴다.


그래픽은 항상 웹사이트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어야 하며 장식을 위해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래픽 잡음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도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크기의 페이지를 유지하십시오.


모바일 사용자들은 로딩하는 데 오래 걸리는 페이지에는 관심이 없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많은 사람들이 그냥 떠나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바로 가기를 사용하십시오.


많은 것들이 웹 디자인에 관한 한 지름길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배우는 데 시간을 들임으로써, 당신은 많은 다른 일들을 하는 더 빠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HTML을 직접 편집하여 초고속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몇 페이지보다 크다면, 그것은 검색이 가능해야 한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어느 곳에나 나타날 수 있는 단일 용어를 검색하도록 도와주는 검색 상자를 당신의 홈페이지에 눈에 띄게 놓아라.


웹 사이트에 대한 검색 기능은 FreeFind와 Google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하시오.


만약 당신이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제에 대한 확실한 이해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절대로 잘못된 정보를 배포하지 마십시오.


구글 블로그의 비밀은 당신의 주제에 익숙하다는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고품질의 것이어야 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을 사로잡아야 한다.


웹 사이트 설계는 중요하지만 콘텐츠가 없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방문객들은 가치 있고 유용한 정보를 발견하면 몇 번이고 돌아올 것이다.




목록에 있는 파일들이 작은 쪽에 있는 것만큼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 이유는 파일 크기가 웹 사이트의 로드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즉시 로딩되기를 원한다.


또한 일부 방문자들은 전화 접속이나 다른 저속 연결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시간을 내어 사이트를 테스트하고 다양한 연결 속도가 빠른 로드 시간을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최적화된 사이트를 만들려면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프레임은 멋져 보이지만, 검색 엔진에 관해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검색 엔진이 당신의 정보를 읽을 수 없다면, 당신은 웹 서열이 좋지 않을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방문객이 적어질 것이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웹 디자인을 재미있고 생산적으로 만들 수 있는 적절한 도구에 액세스하십시오.


올바르게 수행되면 웹 디자인은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지금 시작하려면 위의 기사에서 나온 팁을 사용하여 킬러 웹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